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Blog Article



예를 들어 영화, 게임, 책, 노래 등과 같은 콘텐츠는 일종의 정보(데이터)라고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하고 현금화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주로 유료 결제 앱(게임,아이템,사이버머니 등), 문화상품권 구매로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한다.

과거에는 구글 플레이 결제후 취소하고 환불 받는 방법이 간편하고 정책 제한이 없어서 자주 이용했지만, 구글 결제 환불을 신청해서 현금화하는 방법 때문에 어플 제작사나 개발자가 불의의 피해를 입게되자 최근에는 정책이 변경되어 구글 플레이 잔액을 환전 받는 방법은 더 이상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조금 이해가 되셨을까요?

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결제 한도는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이기 때문에 추가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소액결제가 정보이용료 현금화 안되시거나 한도를 다 쓰신분들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를 통해서 마련하실수 정보이용료 현금화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도 한도가 존재하고 그 한도를 다 사용하게 되면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실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서비스 자체가 소액결제 현금화와 다르게 정책도 있고 서비스를 진행하는 방법 자체도 다르기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에 확실한 설명을 한번 쯤 숙지하고 진행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둘 다 같은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서도 혼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어플의 유료콘텐츠, 유료정보를 이용하고 청구되는 비용은 같은 맥락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Report this page